하나투어, 가족 단위 여행객에 중국 ‘하이난’ 추천

tourinside

Updated on:



하이난

하나투어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하이클래스 가족 여행지로 중국 ‘하이난 싼야’를 추천한다고 15일 밝혔다.

하이난 섬 남부에 위치한 싼야시는 연중 온화한 기후를 자랑한다. 약 4시간30분의 비행시간 덕분에 동남아, 남태평양보다 가까운 동북아 대표 휴양지로 알려져 있다. 아틀란티스, 1 HOTEL, 풀만 등의 프로그램을 갖춘 초호화 리조트와 골프 시설, 중국 최고 등급 자연 관광지까지 갖추고 있다.

하나투어는 아동을 동반한 가족 여행객들에게 ‘하이난 5일/6일 #아틀란티스’ 상품을 추천한다. 전 세계에 단 3개뿐인 7성급 리조트 아틀란티스에 숙박하며, 리조트 내 아이들을 위한 초대형 워터파크와 아쿠아리움, 다채로운 키즈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.

공항과 가까운 위치에 전 객실 오션뷰, 전용 해변, 수영장 및 워터파크 등을 갖춘 풀만 싼야 베이 리조트에서 머무는 ‘하이난 5일/6일 #풀만’ 상품도 있다. 블루베이/녹회두/해중해CC 등 싼야 명품 골프장 라운딩을 포함한 상품도 선택 가능하다.

아시아에서 유일하게 하이난에 오픈한 럭셔리 리조트 1 HOTEL을 이용하는 ‘하이난 5일/6일 #1HOTEL’은 친환경 올가닉 리조트에서 유기농 조식, 인피니티 풀을 즐기며 휴양지다운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다.

Leave a Comment